본문 바로가기
게임

[심즈3] 평생소망이루기 : 1인 심 밴드(4)

by 백-진 2023. 12. 22.
728x90

 

 

오랜만에 또 영화관 앞을 찾은 에런

베이스 연주를 시작했다 ㅋㅋㅋ

 

 

 

 

금방 모여든 사람들 ㅋㅋㅋ

핫 플레이스 인증이다 ㅋㅋㅋ

 

 

 

 

근데 잠시 뒤 또 비가 오기 시작함... 아나 ㅋㅋㅋㅋ

잘 안 보이긴 하지만 자세히 보면 빗줄기가 조금씩 보인다..ㅋㅋㅋ

 

 

 

 

이제 봄인데 비 좀 맞아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그냥 계속 연주하게 시켰더니

금세 흠뻑 젖어버렸다고 함..

 

 

 

 

그리고 이가 딱딱 부딪힌다는 무드렛까지 ㅋㅋㅋㅋ 흐미..

결국 오늘도 이만 철수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덕분에 식구들과는 저녁시간을 맞춘 에런 ㅋㅋ

오늘 저녁 메뉴는 햄버거인가부다 ㅋㅋㅋ 맛있겠다 ㅋㅋㅋ

 

 

 

 

암튼 에런은 저녁식사를 마치고 바로 베이스 연주를 시작했다.

 

 

 

 

진짜 얼마 안 남았는데 ㅋㅋㅋㅋ 오늘 자기 전에 9레벨까지 만들고 자려고 했지만 실패..

시간도 벌써 새벽 1시가 넘었고 에너지도 바닥이다..

 

 

 

 

결국 다음날 아침이 돼서야 베이스 기술 레벨도 9까지 찍는데 성공!

 

 

 

 

다음은 드럼이다 ㅋㅋㅋㅋ

드럼은 그래도 중간중간 틈틈이 해놔서 그런지 기술 막대기가 반 이상 차 있었다. (반 차 있는 거 보고 기분 조금 좋았음 ㅋㅋ)

 

 

 

 

덕분에 금방 9레벨까지 향상시키는데 성공!

 

 

 

 

역시나 악보도 잊지 않고 배워준다 ㅋㅋㅋ

 

 

 

 

악보 습득 완료한 모습 ㅋㅋㅋㅋ

 

 

 

 

그리고 어느새 사랑의 날이 다가왔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며칠 전에 봄이 시작됐는데 벌써 봄 끝이다.

그러니까 에런은 겨울에서 여름까지 이 짓을 하고 있는 중이라는 것 ㅋㅋㅋㅋ

 

 

 

 

봄 축제가 끝나기 전에 식구들 다 같이 봄 축제 부지에 놀러왔다.

에런은 너무도 당연히 악기 연주를 시작했고 ㅋㅋㅋ

 

 

 

 

토리, 에스핀, 에디든, 에나벨은 달걀 수집 중이다 ㅋㅋㅋ

 

 

 

 

그리고 밤에는

자러 가기 전에 드럼 연주로 기술 조금 보충해 주는 것도 잊지 않기. ㅋㅋㅋㅋ

 

 

 

 

다음날

여전히 악기 연주에 삼매경

 

현재 에런의 기타 기술은 9레벨.

저 기술 막대가 거의 다 찼다는 건

기타 기술 마스터를 코앞에 두고 있다는 것 ㅋㅋㅋ

 

 

 

 

그리고 마침내 ㅋㅋㅋ

에런은 기타 기술 10레벨에 도달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심지어 모든 곡의 연주법을 배웠다고도 한다 ㅋㅋㅋ

 

 

 

 

에런이 연주할 수 있는 곡 목록 ㅋㅋㅋㅋ

 

이제 피아노, 드럼, 베이스만 남은 것이다 ㅋㅋㅋ

 

 

 

 

바로 기타 집어치우고 ㅋㅋㅋㅋ 피아노로 갈아타준다 ㅋㅋ

 

 

 

 

진짜 에런은... 악기 연주+밥 먹는 모습 말고는 찍을 게 없었다.. (그만큼 열심히 함)

 

이 와중에 조리대 더러운 거 보소 ㅋㅋㅋ

 

 

 

 

다음날 아침

우편을 확인하면 에런에게 기타 기술 마스터한 증명서가 도착해있다 ㅋㅋ

 

 

 

 

다음날

오늘도! 오늘도 에런은 어김없이 악기 연주에 한창이다.

오늘은 하루 종일 피아노 연주 중 ㅋㅋㅋ

 

 

 

 

오늘 하루도 기술 레벨이 상승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현재 기술이 거의 만렙이라 그런지

벌이는 꽤 좋은 편이다.

 

 

 

 

결국은 여름이 찾아오고야 말았다.

여름 축제가 시작됐다는 알림 메시지ㅠㅠ 시간 순삭..

 

 

 

 

여름 축제가 시작됐다고 하니

오늘은 공원에서 연주하기로 했다.

 

 

 

 

에런은 아침에 나가서 밤늦게까지 저 자리에서

밥도 안 먹고 화장실도 안 가고 하루 종일 연주만 했는데 결국 마스터하지 못함 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다음날 아침

눈곱만큼 남은 기술 막대 ㅋㅋㅋ

 

 

 

 

결국 집에서 피아노 기술을 마스터했다고 한다 ㅋㅋㅋ

 

 

 

 

그리고 마찬가지로 피아노도 모든 연주법을 배웠다는 알림이 떴다 ㅋㅋㅋ

 

 

 

 

에런이 피아노로 연주할 수 있는 곡들 ㅋㅋㅋ

 

이제 베이스, 드럼만 남았다.

 

 

 

 

그날 바로 영화관 앞을 찾았다. 그리고 하루 종일 베이스를 연주했다.

베이스도 당장 오늘 마스터할 수 있을 거라는 기대는 없었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연주했다.

 

 

 

 

그리고 문득 잊고 있었던 존재가 생각났다.

바로 에런의 오래된 여자친구 나타샤 ㅋㅋㅋ 청소년 때 데이트한 거 빼고는 지금까지 마주친 일이 없었음..

 

 

 

 

그건 에스핀도 마찬가지..

지금까지 관계가 좋은 게 신기한 일 ㅋㅋㅋ 심지어 에스핀은 샘과 결혼까지 하고 싶어 했었음

 

 

 

 

아무튼 피아노 기술도 마스터했으니

에런에게 이렇게 피아노 마스터 증명서도 도착했다.

 

 

 

 

오늘은 비가 많이 온다.

실내를 찾다가 바르그의 술집이 당겨서 이리로 향했다.

 

 

 

 

여기서 베이스 연주를 시작한 에런

 

 

 

 

그 사이 에스핀은

샘이 위탁 판매 전문가로 일하고 있다고 해서 위탁상점을 방문해 봤다.

 

 

 

 

그런데 오랜만에 만나서 그런가

애정 섞인 대화 전혀 없음 ㅋㅋㅋㅋ 서로 엄청 일상적인 대화만 함

 

 

 

 

거기다 갑자기 잡학 퀴즈 대결까지 펼침.. 응?ㅋㅋㅋ

 

 

 

 

심지어는 이김.ㅋㅋㅋㅋㅋ

 

 

 

 

진짜 고민이 많았다 ㅋㅋㅋ

에스핀도 결국은 결혼을 시키긴 해야 하는데 샘과 결혼시키는 게 맞는지...

 

결론적으로는 내가 별로 안당겨서 ㅋㅋㅋ 이별하기로 했고

이왕 만난 김에 직접 말하려고 했으나 이별하기가 보이지 않아서 문자로 그냥 이별 통보를 해버리고 말았다.

 

 

 

 

이별 통보 문자 보내자마자 깎이는 관계도와

예전 남자친구로 바뀐 샘과의 관계 ㅠㅠ

 

 

 

 

그리고 샘은 일하다 말고 에스핀의 이별 통보 문자를 확인하고 있다.

문자 받고 엄청 화내더라..ㅋㅋㅋ

 

 

 

 

다음날

오랜만에 또 스파를 찾았다. (따져보지는 않았지만 왠지 계절 바뀔 때마다 가는 것 같다)

 

 

 

 

이번에도 온 식구들이 제일 비싼

부드러운 구원 마사지를 받게 해주었다. (7,500*6=45,000 한번 갈 때마다 쓰는 비용 ㅋㅋㅋ)

 

 

 

 

샤르마 데이 스파에 모여있는 식구들 ㅋㅋㅋㅋ

 

 

 

 

그리고 곧

완전한 휴식 무드렛을 얻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비싼 마사지도 받았으니 하던 연주 마저 해야지?

에런은 여름 축제 부지에서 베이스 연주를 시작했다. (데자뷔ㅋㅋㅋ)

 

 

 

 

그러는 사이 토리와 에나벨은 핫도그 먹기 대회에 참가했다.

 

 

 

 

그리고 ㅋㅋㅋ 우승한 에나벨 ㅋㅋ

 

 

 

 

우승한 대가로 핫도그를 상으로 받았다고 한다 ㅋㅋㅋ 바로 냉장고에 넣어주었다. 저녁 메뉴 해결 ㅋㅋ

 

 

 

 

다음날

오늘은 영화관 앞에서 베이스 연주 시작

 

베이스 기술도 진짜 얼마 남지 않았다. ㅋㅋㅋ

 

 

 

 

아침부터 연주하기 시작했는데 ㅋㅋㅋ 저녁이 돼서야 마침내 베이스 기술 10레벨에 도달한 에런 ㅋㅋㅋ

 

 

 

 

덩달아 베이스도 모든 곡의 연주법을 배웠다고 한다.

 

 

 

 

에런이 베이스로 연주할 수 있는 곡들

이제 드럼만 남은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은 베이스 연주로 1,056 시몰레온을 벌었음 ㅋㅋ

 

 

 

 

에런은 이날 베이스 기술 10레벨에 도달하자마자 연주를 멈추고

나타샤에게 잠깐 만나자고 전화를 걸었다.

 

 

 

 

재밌겠다니 ㅋㅋㅋ 그런 거 아니야...ㅠㅠㅠ

 

 

 

 

아무것도 모르고 금방 나타난 나타샤..

실은 오늘.. 나타샤와 헤어지려고 함..ㅋㅋ (이유는.. 에런은 아직 청년인데 나타샤는 장년이기 때문.. 즉 좀 더 젊은 심과 결혼시키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창 대화중에 눈치 보다가.. 헤어지기...

 

 

 

 

꼭 헤어지자는 말을 저렇게 화내면서 해야 하나 그게 좀 아쉽긴 하지만

 

 

 

 

나타샤는 에런이 용서할 수 없을 정도로 버릇없다고 생각한단다 ㅋㅋㅋㅋ 미안하다 나타샤ㅠㅠ

어쨌든 문자로 이별하는 것보다는 낫다. 관계가 많이 나빠지진 않아서 ㅋㅋㅋ

 

 

 

 

다음날 아침

오늘도 비가 정말 많이 내리는 중..

 

 

 

 

우편물을 확인하니 역시나 베이스 마스터한 증명서도 도착해있었다.

 

 

 

 

비도 오고.. 어제 나타샤와 헤어지기도 했으니

에런은 오늘 하루만큼은 얌전히 집에서 드럼을 연주하기로 했다. ㅋㅋ

 

 

 

 

그리고 벌써 저녁식사 시간

 

 

 

 

아 참고로 에런이 악기들을 배우는 동안

집안의 물건들이 너무 자주 고장 나서.. 에디든에게 고장 나지 않도록 물건 업그레이드를 몇 개 시켰더니

에디든의 손재주가 어느새 10레벨이 되어있었다 ㅋㅋㅋㅋ

 

 

 

 

아무튼 또 다음날

오늘도 아침부터 나가서 늦은 밤까지 드럼을 시켰더랬다..

그래도 결국 10레벨은 되지 못했음.

드럼만 남았기 때문에 사실 마음이 크게 급하지는 않았다 ㅋㅋ

 

 

 

 

근데 오늘은 진짜 많이도 벌었다 ㅋㅋㅋ 드럼 연주로 오늘 하루만 2,220 시몰레온을 벌었음 ㅋㅋㅋ

 

 

 

 

다음날

오늘도 비가 와서 ㅋㅋㅋ (비가 진짜 자주 오는 편인 것 같다) 파티 스페이스로 향했다.

 

 

 

 

여기서 드럼 연주를 시작한 에런 ㅋㅋㅋ

 

그리고...

 

 

 

 

그리고 마침내 ㅋㅋㅋ 드럼 기술까지 10레벨에 도달한 에런 ㅋㅋㅋㅋㅋㅋ

 

 

 

 

드럼 기술이 10레벨이 되자마자 에런이 평생 소망을 완료했다는 알림 메시지가 떴다 ㅋㅋㅋ

 

 

 

 

그리고 드럼 역시 모든 곡의 연주법을 배웠다고 함 ㅋㅋㅋ

 

 

 

 

에런이 드럼으로 연주할 수 있는 곡들 ㅋㅋㅋ

 

 

 

 

그리고 이건 평생 소망 완료한 순간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은 것 ㅋㅋㅋ

 

 

 

 

이렇게 평생 소망이 이루어짐 무드렛도 확인할 수 있다.

 

 

 

 

다음날 아침

마찬가지로 드럼을 최고 레벨로 올린 증명서를 받은 에런

 

 

 

 

가방 안에 나란히 들어가 있는 증명서들 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해서 '1인 심 밴드' 평생 소망.. 별거 없지만 끝이 났다.

 

이제 에런은 첫째인 만큼 대를 잇는데만 집중하면 됨 ㅋㅋㅋ

 

 

 

 

 

 

 

 

 

 

 

[심즈3] 평생소망이루기 : 1인 심 밴드(1)

어느덧 에런은 성인이 됐고 예술 학교에서 졸업했다. 그리고 이렇게 평생 소망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뜸. 에런의 평생 소망은 바로 '1인 심 밴드'다. 이어 '르프로마쥬 예술 학교'를 졸업했는

jin-plus.tistory.com

 

[심즈3] 평생소망이루기 : 1인 심 밴드(2)

평생 소망 이루는 것도 중요하지만 에이미가 사랑에 빠졌다는데 그냥 둘 수는 없어서 디마르쿠스(이름 참 어렵네)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데이트 장소는 이곳 ㅋㅋㅋㅋ 디마르쿠스는 에이미

jin-plus.tistory.com

 

[심즈3] 평생소망이루기 : 1인 심 밴드(3)

어김없이 악기 연습에 한창인 에런 ㅋㅋ (참고로 뒤에 연주 구경 중인 심은 에이미 ㅋㅋ) 일단은 싹 다 7까지 올려보자 생각에 닥치고 연주만 시켰더니 피아노 레벨도 어느새 7이 되었다 ㅋㅋ 기

jin-plus.tistory.com

 

[심즈3] 평생소망이루기 : 1인 심 밴드(4)

오랜만에 또 영화관 앞을 찾은 에런 베이스 연주를 시작했다 ㅋㅋㅋ 금방 모여든 사람들 ㅋㅋㅋ 핫 플레이스 인증이다 ㅋㅋㅋ 근데 잠시 뒤 또 비가 오기 시작함... 아나 ㅋㅋㅋㅋ 잘 안 보이긴

jin-plus.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