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심즈3] 평생소망이루기 : 고양이의 대부

by 백-진 2023. 12. 25.
728x90

 

 

고양이의 대부 시작하기 전에..
오늘은 에런의 생일이다.

 

 

 

 

연령 변화까지 남은 날: 0

그동안 에런이 자꾸 먹통이 되고.. 이제 좀 괜찮나? 싶으면 이상한 오류 생기고... 그래서 혹시나.. 혹시나 외부 아이템이랑 충동인 건가 싶었다. (왜 진작 이 생각을 못했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외부 아이템 1개라도 들어간 곳 (집+공동 부지) 싹 다 밀고 집도 다시 새로 지었다... 그러고 나서 에런을 다시 데려왔더니 다행히 정상으로 플레이됨 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다행이었다 ㅋㅋㅋㅋ (외부 아이템 없애고 나서 그동안의 오류들이 다 사라짐.. 이럴 거면 외부 아이템 쓸 수 있는 기능은 왜 있냐구 삼즈야)

아무튼 그래서 이제 같이 산다 ㅋㅋㅋㅋ

 

 

 

 

토리가 파티를 열어
친구들의 축하를 받고 생일을 맞이하게 된 에런.

 

 

 

 

그렇게 에런은 장년이 되었다 ㅋㅋㅋ

 

 

 

 

생일날 다른 심들의 축하를 받게 돼서 최고의 생일이었다는 에런 ㅋㅋㅋ (이 와중에 장년의 위기..)
그리고 토리는 멋진 파티를 열었다며 1일간 +30이 지속되는 무드렛을 얻었다.

 

 

 

 

손님들이 음식을 많이 가져와서 냉장고에 음식이 가득 있음

 

 

 

 

그리고 성장하면서 생긴 장년의 위기는
병원에서 치료해 주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고양이의 대부가 되어보자 ㅋㅋㅋㅋㅋ
마침 VJ의 고양이가 새끼를 출산했다고 함

 

 

 

 

집에는 아무도 없었지만
고양이들이 다행히도 밖에 나와있었다. (눈에 묻혀있어서 잘 안 보임.. 꼬물거리는 걸로 알아차림 ㅋㅋㅋㅋ)

 

 

 

 

에디든은 근데 고양이가 눈 속에 묻혀있는데 보이기는 하는 걸까 ㅋㅋㅋㅋ

 

 

 

 

혹시 눈 속에 묻혀 미처 발견하지 못한 다른 새끼 고양이가 있나 싶어서 VJ에게 물어 확인했더니 두 마리가 전부였다 ㅋㅋ

 

 

 

 

자 이제 폭풍 말 걸기 시작 ㅋㅋㅋㅋㅋ

 

 

 

 

그 덕에 금방 보디카, 이차보드 고양이와 친구가 되었다.
(근데 왠지 개보다는 고양이랑 친구되기가 조금 더 어려운 느낌이다.)

 

 

 

 

에디든은 그전에 6마리와 친구였기 때문에 지금까지 총 8마리와 친구가 되었다.

 

 

 

 

그나저나 고양이 주인 VJ는 집구석에 진짜 잘 안 있는다 ㅋㅋㅋ
새끼 고양이들이랑 안정적인 관계를 만들어놓기 위해 한 번 더 방문하려 했는데
저녁이 다 돼서야 왔다..

 

 

 

 

아무튼 늦게라도 찾아가서 보디카와 몇 번 어울리니 금세 단짝 친구가 되었음 ㅋㅋ

 

 

 

 

고양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에디든의 모습이다 ㅋㅋㅋㅋㅋㅋ

 

 

 

 

그러는 사이 토리는 루즈벨트 할아버지의 데이트 신청으로 해변에 와있었다.

 

 

 

 

루즈벨트가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와 주면
토리도 혼자고 애들도 다 컸으니 연애시켜주려고 했는데...

 

 

 

 

결론적으로 저 자리에서 꽃만 왕창 받다 왔음.ㅋㅋㅋ

 

 

 

 

아무튼
에디든은 다음 새끼 고양이를 만나기 위해 기다리다가
어느덧 봄이 찾아왔다.

 

 

 

 

봄 축제가 시작됐으니 축제 부지에 모인 가족들

토리는 달걀 수집하기에 바쁘고 ㅋㅋㅋ

 

 

 

 

에런은 여전히도 천재 특성 때문에 체스에 관심이 많다 ㅋㅋ (참고로 악기들 다 뺏었음.. 계속 연주만 해대서 ㅋㅋㅋㅋ)

 

 

 

 

에디든과 에스핀은 말굽 던지기 놀이를 하고 있다 ㅋㅋㅋ

 

 

 

 

그리고 에나벨은 한창 댄스타임 ㅋㅋㅋ 에이미는 아마 일하는 중이었을거다.

 

 

 

 

그날 저녁은 다 같이 핫도그로 식사를 마치고
그렇게 봄이 시작된 오늘 하루는 끝이 났다.

 

 

 

 

그리고 얼마 후
또 VJ 네 고양이가 새끼를 낳았다는 소식!

 

 

 

 

VJ는 또! 또 집에 없었는데 VJ의 집 옆을 보니까 ㅋㅋㅋㅋㅋㅋ 웬 꼬물이들 세 마리가 어디에서 나란히 뛰어오는 것이다 ㅋㅋㅋㅋ

 

 

 

 

이름은 시모릴, 씨씨, 박스터 ㅋㅋㅋ 접수 완료 ㅋㅋㅋ

 

 

 

 

먼저 시모릴 고양이와 친해지기 시도 ㅋㅋㅋ

 

 

 

 

에디든은 금방 시모릴 고양이와 친구가 되었다 ㅋㅋㅋ

 

 

 

 

이어 박스터 고양이에게도 폭풍 말 걸기로

 

 

 

 

금방 친구가 되는데 성공!

 

 

 

 

지금까지 고양이 10마리와 친구가 된 에디든 ㅋㅋ
오늘 세 마리와 전부 친구되는데 도전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늦어지는 바람에 이만 집으로 돌아가야 했다.

 

 

 

 

다음날

진짜 ㅋㅋㅋ 짜증 나는 게.. 집주인은 집에 들어오질 않아.. 고양이들은 집에서 자기들끼리 놀아..
하루 종일 밖에서 기다려야 함.. 지금 저건 창문으로 집안을 들여다보고 있는 모습이다.

 

 

 

 

그렇게 계속 집 근처에 맴돌다가
씨씨 고양이가 드디어 쉬 싸러 밖에 나와줌 ㅋㅋㅋㅋ

 

 

 

 

이때를 놓칠세라 얼른 말 걸어서 씨씨 고양이와도 결국 친구가 되는데 성공했다.

 

 

 

 

이제 총 11마리 고양이와 친구가 됐다.

 

 

 

 

이제 또.. 고양이가 새로운 새끼를 낳을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다른 새끼 고양이가 태어나기 전까지는 ㅋㅋ 에디든은 대부분의 시간을 저렇게 가족들과 시간을 보낸다 ㅋㅋ

 

 

 

 

그리고 며칠 후
운 좋게 연속으로 새끼를 출산하는 VJ의 고양이 ㅋㅋㅋㅋ

 

 

 

 

역시나 VJ는 또 집에 없다.
도대체 어딜 저렇게 싸돌아댕기는겨

 

 

 

 

창문으로 들여다보니
오 이번에도 어미가 세 마리나 낳았다. ㅋㅋㅋ (참고로 에런 데려오는 과정에서 영문은 모르겠지만 에디든은 고양이 친구 6마리에서 5마리로 바뀌었는데.. 그때 저 어미 고양이와 친구가 돼서 다시 6마리로 된 것.. 에런 때문에 또 먹통 될 줄 알고 ㅋㅋ 저 어미 고양이와 친구되는 과정은 찍질 못했다.)

 

 

 

 

아무튼 VJ가 올 때까지 또 기다려야 한다. 아니면 고양이들이 밖에 나와주길 기다리거나 ㅋㅋㅋ
VJ 집 마당에 있는 그네나 타면서 집주인을 기다리는 중이다 ㅋㅋㅋㅋ

 

 

 

 

그리고 마침내 집주인이 돌아옴.
바로 엘리노어 고양이와 대화를 시도했다.

 

 

 

 

그렇게 금방 엘리노어와도 친구가 됐고
이어 페치즈, 콜 고양이와도 이틀에 걸쳐 친구가 되는데 성공!

 

 

 

 

이제 단 1마리만을 남겨두고 있다 ㅋㅋㅋ

 

 

 

 

다음 새로운 새끼 고양이를 만나기 전까지 에디든은 계속해서 VJ 네 집을 찾았다 ㅋㅋ 그래서 엘리노어, 페치즈, 콜과 친밀도를 안전하게?ㅋㅋㅋ 골고루 올려두었다.ㅋㅋ

 

 

 

 

특별할 것 없는 가족들의 저녁 식사시간 ㅋㅋ
그냥 가족들이 다 같이 모인 이런 모습이 좋아서 모일 때마다 찍어둔다 ㅋㅋ

그렇게 평범한 시간을 보내다가

 

 

 

 

이번에 또 VJ의 고양이가 새끼를 낳았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ㅋㅋㅋㅋ 진짜 연속으로 새끼 낳는 중.. 에디든에게야 반가운 소식이긴 하지만 현실적으로 암컷 고양이에게 이런 잦은 출산은 매우 좋지 않다. (동네에 암컷이 VJ의 고양이밖에 없나 봄..)

 

 

 

 

아무튼 이제 1마리와만 친구가 되면 에디든의 평생 소망도 바로 이룰 수 있기 때문에
집주인이 돌아오든, 새끼 고양이 중 한 마리가 밖으로 나와주든
뭐라도 되길 기쁜 마음으로 기다렸다.ㅋㅋㅋ

 

 

 

 

그리고 마침내
늦은 시간이 돼서야 코윈 고양이가 밖으로 나와주었다!

 

 

 

 

바로 말 걸기 ㅋㅋㅋ
평생 소망을 이루기 바로 직전의 모습이다!

 

 

 

 

그렇게 코윈 고양이와 친구가 되는데 쉽게 성공하고

 

 

 

 

에디든의 평생 소망도 이루는데 성공했다 ㅋㅋㅋ 참 쉽쥬?

 

 

 

 

에디든도 평생 소망 이루는 순간을 영상으로 담아놨다 ㅋㅋ

 

 

 

 

평생 소망 이뤘을 땐 요 메시지가 떠줘야 제맛 ㅋㅋㅋ

 

 

 

 

평생 소망이 이루어짐 무드렛도 같이 말이다 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개의 동반자에 이어 고양의 대부까지 이루는데 성공했다.

그리고 아래 사진부터는 지극히 그랜드 가문의 개인적인 소식이다 ㅋㅋㅋ

 

 

 

 

어느 날 요런 메시지가 뜸..
레트 그랜드라면 에디든의 아버지인데; 에디든의 아버지는 오래전에 죽었는데 말이다.
죽은 사람이 또 죽다니 이게 무슨 소린가 싶어서 확인했더니 (아니면 토리가 연애할까 봐 그게 불안한 걸지도?ㅋㅋㅋ)

 

 

 

 

레트 그랜드의 모습이 변해있었다.
아마 유령인 상태로 늙은듯했다. 분명 저승으로 돌아가는 걸 확인했는데.. 자식들이 아직 한 명도 결혼하지 못해서 지금껏 이승을 떠돌고 있나 싶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마도 이게 마지막이 될 것 같다 ㅋㅋㅋ 가족들이 다 같이 얼굴을 맞대고 식사하는 자리는 말이다..

본격적으로 한둘씩 결혼시키기로 함.

 

 

 

 

먼저 에스핀부터 시집보낼 준비를 시작했다.
타우러스는 계속 에스핀에게 데이트하자며 찝쩍대던?ㅋㅋㅋ 심이었는데 ㅋㅋㅋㅋ
어떤 심인가 싶어서 이번에는 에스핀이 먼저 만나자고 해봤다.

 

 

 

 

일단 에스핀도 타우러스에게 끌리고 있는 것 같다 ㅋㅋ

 

 

 

 

한창 타우러스와 대화중에 에스핀도 그동안 게임만 주야장천 해왔는지 괴짜 그룹 8레벨이 돼서 특성 하나 추가할 수 있게 됨... 진짜 뜬금포 ㅋㅋㅋ

 

 

 

 

아무튼 타우러스.. 뭐 나쁘진 않아 보여서 둘이 결혼시키기 위해 진도를 빨리 빼주었다.

 

 

 

 

바로 연인 관계가 되자고 청하기!

 

 

 

 

그렇게 에스핀에게 두 번째 남자친구가 생겼다. ㅋㅋㅋㅋ

 

 

 

 

이어 타우러스에게 일단 이사 들어오라고 요청했다.

 

 

 

 

나이를 확인하기 위함이었는데 ㅋㅋㅋ 나이가 생각보다 꽤 많은 편이었다.. 노인이 되기까지 단 49일밖에 남지 않았다니..

 

 

 

 

그래도 더는 미룰 수 없는 결혼 ㅋㅋㅋ (물론 에스핀은 아직 젊긴 하지만 동네 사람들이 죄다 늙은 사람들뿐..)
타우러스는 에스핀에게 청혼을 하기로 했다.

 

 

 

 

미리 준비해둔 약혼반지를 들이미는 타우러스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청혼을 수락해 준 에스핀 ㅋㅋㅋ

 

 

 

 

그렇게 둘은 약혼을 했다.

 

 

 

 

타우러스는 그래 뭐.. 나이야 좀 있을 수도 있지 ㅋㅋ 다 좋은데 헤어스타일이 꼴 보기 싫어서 ㅋㅋㅋㅋ 일단 요렇게 바꿔주었다.

 

 

 

 

벌써 봄이 가고 여름이 왔음
비만 오지 않는다면 심즈에서는 결혼하기 딱 좋은 날씨다 ㅋㅋㅋㅋㅋ

 

 

 

 

에스핀은 아침부터 결혼 파티를 준비한다 ㅋㅋ

 

 

 

 

손님들도 잔뜩 초대하고 ㅋㅋ

 

 

 

 

12시가 결혼식 시작이니 그전에 가족들과 미리 결혼식장으로 향해본다.

 

 

 

 

결혼식장에 도착한 가족들
참고로 결혼식장도 싹 갈아엎으면서 직접 새로 만들었다. 야외에서도, 내부에서도 결혼할 수 있음

 

 

 

 

내부에는 이렇게 뷔페도 있는데 손님들이 오기 전에 음식도 미리 준비해두었다.

 

 

 

 

손님들은 약속시간에 맞춰 모여들었고
에스핀과 타우러스의 결혼식도 시작됐다.

 

 

 

 

반지 교환하고!

 

 

 

 

키스하면 ㅋㅋㅋ

 

 

 

 

결혼 끝 ㅋㅋㅋㅋ

 

마침내 레트와 토리의 자식들 중 에스핀이 처음으로 결혼을 했다 ㅋㅋㅋ

 

 

 

 

마무리로 웨딩 케이크까지 잘라주면 이제 진짜 끝 ㅋㅋㅋ

 

 

 

 

모두들 배가 고팠는지 케이크만 잘리길 기다리는 눈치인 것 같은 ㅋㅋㅋ

 

 

 

 

그렇게 식이 끝나고 손님들은 케이크와 뷔페 음식으로 식사를 한다 ㅋㅋㅋ

 

 

 

 

타우러스와 에스핀에게 '방금 결혼했어요'와 '내 사랑!' 무드렛도 생겼다 ㅋㅋㅋ

 

 

 

 

그리고 토리에게는
딸의 결혼식을 지켜보는 것은 어머니를 자랑스럽게 만든다며 '신부의 어머니'라는 무드렛이 생김 ㅋㅋ

 

 

 

 

에디든은 음악인답게 에스핀의 결혼을 축하해 주듯 피아노 연주를 함 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결혼식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온 부부는
바로 '아기 갖도록 노력하기'를 시도한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에스핀에게

타던 차이긴 하지만 우리 차 한 대를 가방에 넣어주었고

 

 

 

 

타우러스는 이사 준비를 한다.

 

 

 

 

신혼부부가 새로 살게 될 집은 예전에 에런이 잠깐 거주했던 집.
그러니까 바로 옆집이다 ㅋㅋ

 

 

 

 

에스핀은 남편의 성인 맥도웰을 따라감.ㅋㅋ
아무튼 맥도웰 부부는 이제 새로운 집에서 살게 될 것이다. 잘 살렴ㅋㅋ

 

 

 

 

다음은 에디든이 결혼할 차례다.
에디든에게는 이미 여자친구 사라가 있었기 때문에 바로 사라와 결혼을 시켜주기로 했다.

 

 

 

 

늦은 밤이지만 에디든의 부름에 한달음에 달려와준 사라.

 

 

 

 

일단은 이사 들어오라고 요청하고 ㅋㅋㅋ

 

 

 

 

나이를 확인했더니 헉..ㅋㅋㅋㅋㅋㅋㅋ 타우러스보다 더 심하다 ㅋㅋㅋ 5일 뒤 노인이라니
(이래서 장년 NPC와 결혼시키기가 두렵다 ㅋㅋ)

 

 

 

 

뭐 어쩔 수 있나
이제 와서 다른 결혼할 심 찾기는 귀찮아서 일단 급한 마음에 임신부터 시도했다 ㅋㅋㅋ

 

 

 

 

그리고 바로 청혼 반지 들이밀기 ㅋㅋㅋㅋ

 

 

 

 

사라가 나이가 많고.. 또 임신 중일테니?ㅋㅋ 그냥 무리하지 않고 둘만의 결혼을 하기로 했다.

 

 

 

 

에스핀에 이어 에디든도 그렇게 사라와 결혼하는데 성공 ㅋㅋ

 

 

 

 

에디든에게도 집에 있던 차 한 대를 가방 안에 넣어주고

 

 

 

 

역시나 근처 빈집으로 이사를 시켜주었다.

 

 

 

 

에스핀, 에디든 결혼 시키고 나니 식구가 확 줄어든 게 느껴진다..ㅋㅋ 시원섭섭..
아무튼 순식간에 자식 둘 결혼시키는데 성공이다 ㅋㅋㅋ 이제 3명 남았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