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심즈2] 평생의 소망 이루기 : 첫번째 데이트 50번 하기(3)

by 백-진 2023. 11. 7.
728x90

 

 

여정은 계속됐다. 앞으로 20번 남음.

 

서른한 번째 데이트 상대는 집 앞에서 우연히 만난 '크리스타'

역시나 '좋음' 데이트로 마무리!

 

 

 

 

다음 서른두 번째 데이트 상대는 '사라'다.

빠르게빠르게

 

 

 

 

사라와도 역시나 '좋음' 데이트로 잘 마무리를 하고

 

 

 

 

다음 데이트할 새로운 심을 사귀던 중에 또다시 일자리를 소개받게 됐다.

흠. 아무래도 경비원보다는 범죄 수사관이 더 낫지 않을까 싶어 바로 갈아타주었다.ㅋㅋㅋ

 

 

 

 

출근 시간 밤 8시였는데 이젠 오후 2시로 변경됐다 ㅋㅋㅋ

 

 

 

 

아무튼 다음날,

서른세 번째 데이트 상대는 남심, '제이제이'다. 온라인에서 만난 심이다.

 

 

 

 

제이제이와도 간지럽히며 놀고

동네 개 뒷담도 하고?ㅋㅋㅋ

소소한 수다도 떨고

베개 싸움도 하고

춤도 추면서

 

 

 

 

데이트 '좋음'에 도달.ㅋㅋㅋ

바로 작별 인사로 헤어지고 빠르게 다음 상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해준다.

 

 

 

 

서른네 번째 데이트 상대는 '제이알'

 

 

 

 

제이알과도 제이제이와 했던 것처럼 거의 동일하게 시간을 보내다가 '좋음'에서 데이트를 마쳤다.

 

 

 

 

오전부터 남심 두 명과 데이트를 끝내고 출근하는 워터.

 

 

 

 

그리고 퇴근하자마자 곧바로 서른다섯 번째 데이트 신청을 한다. '세영'이다.

그리고 다음 데이트 상대, 서른여섯 번째 데이트 상대는 '쉘비'

마찬가지로 '좋음' 데이트에서 모두 마무리.ㅋㅋㅋ 이쯤 되니 무아지경이다!

 

 

 

 

진짜 나이를 잘? 먹는다 ㅋㅋㅋ

벌써 나이 미터기를 보니 반을 넘어서고 있는 것 같아서

또다시 '불로장수약'을 마셔주기로 했다.

 

 

 

 

나이 68일에서 54일로 바뀌었다. 이번에는 14일이나 회춘했다.

 

 

 

 

그 와중에 도둑이 듦. 훔쳐 갈게 뭐가 있다고 ㅡㅡ

 

 

 

 

근데 내가 잊고 있는 게 있었다. 바로 이 보물 상자... 5,000시몰레온이나 하는 그 보물 상자!

지하실에 있어서 깜빡하고 있었다ㅠㅠ

 

 

 

 

경찰이 빠르게 와주긴 했지만...

 

 

 

 

결국 경찰이 싸움에서 지고 도둑은 도망감.

 

그래, 괜찮다.

나도 어차피 보물 파기해서 공짜로 얻은 것이니.. 보물 상자는 또 땅 파서 얻으면 된다!

 

 

 

 

사실은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라서 보물 상자 잃은 것도 별로 마음이 안 아플지 모른다 ㅋㅋㅋ
만날 심이 정말 없다! 미치겠다.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희망을 갖고 공동 부지로 나가봄

 

 

 

 

그리고 도착한 '로드니의 은신처'

 

 

 

 

근데 죄다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이라고는 지금 워터가 대화하고 있는 벤자민이라는 심밖에 없었다.

(이미 데이트를 했거나, 데이트 예정인 심밖에 없음 ㅋㅋㅋ) 뉴페이스가 심히 필요한 시점이다 ㅋㅋㅋ

 

 

 

 

그 와중에 죄다 뭘 갖고 싶다는 바램밖에 없는 워터.. ㅎㅎㅎ

데이트 한 번이라도 더 쉽게 수락 받으려면 차는 있어야 되지 않겠나 싶어서

 

 

 

 

제일 저렴한 걸로 사주었다. 응?ㅋㅋㅋ

 

 

 

 

경보장치도 달아줌

 

 

 

 

암튼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서른일곱 번째 데이트 상대는 '헤이지'다.

 

 

 

 

헤이지와도 역시 '좋음'데이트로 마무리.

일단 데이트를 시작하면 순조로운데 이 데이트를 시작할 심을 찾는 게 문제 ㅋㅋㅋ

 

 

 

 

다음은 그날 로드니 은신처에서 만난 '벤자민'이 서른여덟 번째 데이트 상대다.

 

 

 

 

이어 온라인에서 만난 '피닉스'와도 데이트를 잘 마무리하고

어느새 남은 데이트 11번만을 남기고 있었음.

 

 

 

 

그러다 정말 보물?같은 새로운 심을 만나게 됐는데

 

 

 

 

심지어는 무려 8,000시몰레온이나 하는 벽걸이 TV까지 선물 받았다 ㅋㅋㅋㅋ

 

 

 

 

어쨌든

어찌저찌 알게 된 '도미니크'와도 데이트를 무사히 마치고 (마흔 번째)

 

 

 

 

TV를 선물로 준 '샌디'와도 무사히 데이트를 마쳤다. (마흔한 번째)

 

 

 

 

마흔두 번째 데이트 상대는 '안드레아'

 

 

 

 

뭐 더 볼 것도 없이 당연히 '좋음' 데이트에서 마무리.

 

 

 

 

마흔세 번째 데이트 상대는 '스펜서'

 

 

 

 

스펜서와도 역시 '좋음' 데이트로 잘 마무리했다.

 

 

 

 

이어 마흔네 번째 데이트 상대는 '마누엘'

(점점 남심과의 데이트가 줄을 잇는 중 ㅋㅋㅋㅋ)

 

 

 

 

마누엘과도 역시나 데이트를 잘 마무리하고

 

 

 

 

남심이고 여심이고 별 의미는 없지만 정말 오랜만에 여심과 데이트를 하는 기분이다.

마흔다섯 번째 데이트 상대는 '메레디스'

 

 

 

 

자, 빠르게빠르게~

다음 데이트 상대는 '샤논' 이제 마흔여섯 번째다!

 

 

 

 

샤논과도 역시나 데이트 잘 마무리~!

자, 다음다음~!

 

 

 

 

마흔일곱 번째 데이트 상대, '앨런'

 

 

 

 

앨런과도 무사히 '좋음'데이트 성공이다 ㅋㅋㅋㅋ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았다. 앞으로 무려 3번 남음.

 

 

 

 

마흔여덟 번째 데이트 상대는 '에스더'

마흔아홉 번째 데이트 상대는 '질'

 

 

 

 

그리고 마지막 데이트 상대, '오팔'

 

 

 

 

데이트가 시작되자마자 워터가 방금 평생의 소망을 이뤘다는 메시지가 떴다.ㅋㅋㅋㅋ 와! 끝이다!

 

 

 

 

워터의 바램이 이뤄지면서 얼떨결에 '꿈의 데이트'를 하게 됨 ㅋㅋㅋㅋ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어서 견딜 수가 없다고 한다. 이게 맞아?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꿈의 데이트를 마친 상대는 저렇게 꽃이 가득한 꽃다발을 놓고 간다. ㅋㅋㅋ

 

 

 

 

이렇게 좋은 데이트 43번

멋진 데이트 2번

꿈의 데이트 1번을 했다고 하며

아마 나머지 4번의 데이트는 그럭저럭한 데이트인 것 같다.

 

그리고 아래는 그간 데이트했던 심 목록이다 ㅋㅋㅋㅋㅋ

 

1 데니스
2 라샨다
3 에이프릴
4 멜리사
5 플로렌스
6 스테피
7 혜원
8 크리스티
9 아만다
10 홀리
11 에리카
12 샌디
13
14 사바나
15 용진
16 소피
17 솔트
18
19 크리스티
20 로즈
21 수정
22 리사
23 로데마리
24 제니
25
26 완다
27 앨린
28 브랜디
29 크리스티
30 마리
31 크리스타
32 사라
33 제이제이
34 제이알
35 세영
36 쉘비
37 헤이지
38 벤자민
39 피닉스
40 도미니크
41 샌디
42 안드레아
43 스펜서
44 마누엘
45 메레디스
46 샤논
47 앨런
48 에스더
49
50 오팔

 

늙고 심심한 워터의 데이트 상대가 되어준 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 ㅋㅋㅋㅋㅋㅋ

 

 

 

 

 

 

 

 

 

 

 

[심즈2] 평생의 소망 이루기 : 첫번째 데이트 50번 하기(1)

초코와 친구들 마을에 새로운 심! 이 마을에서는 처음으로 노인 심을 만들어 보는 것 같다. 가족 이름은 '빅'이고 심 이름은 '워터'다. 대충 빈 부지를 만들어 워터 할아버지를 이주시켜준다. 역

jin-plus.tistory.com

 

[심즈2] 평생의 소망 이루기 : 첫번째 데이트 50번 하기(2)

열두 번째 데이트 상대는 '샌디' 역시나 '좋음'되자마자 빠르게 작별 인사를 해준다.ㅋㅋ 곧바로 열세 번째 데이트 상대는 '빈'이다. 몰랐는데 데이트하다 보니까 빈에게 '솔트와 결혼하기' 바램

jin-plus.tistory.com

 

[심즈2] 평생의 소망 이루기 : 첫번째 데이트 50번 하기(3)

여정은 계속됐다. 앞으로 20번 남음. 서른한 번째 데이트 상대는 집 앞에서 우연히 만난 '크리스타' 역시나 '좋음' 데이트로 마무리! 다음 서른두 번째 데이트 상대는 '사라'다. 빠르게빠르게 사라

jin-plus.tistory.com

 

728x90